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소지 및 상세주소 오기재/누락 관련 안내
작성자 로댄티 (ip:)
작성일 2022-08-29
조회수 467
평점 0점

주소지 및 상세주소 오기재/누락으로 인해 상품이 미배송 되거나 반송이 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

**상세주소 (아파트의 경우 동/호수, 빌딩의 경우 층/호수, 회사의 경우 부서명/보관 장소 등)


상품 주문 후 고객님들께서 기재해 주시는 주소로 일괄적으로 전산처리 후 배송 작업을 시작합니다.

주소지 오기재 및 상세주소 누락/미기재 시 상품의 배송 작업이 된 이후에는 수령 주소지 수정이 불가 합니다.


주소지 및 상세주소 오기재/누락으로 인해 반송이 되어 재발송 혹은 반품 처리 시에는 고객님 부담으로 배송비가 발생하게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위 내용 꼭 참고하셔서 주문서 작성 시 정확한 수령 주소지 기재 부탁드리며, 

결제 완료 전 상세주소 빠짐없이 주문서가 잘 작성되었는지 꼭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

※ 주문 완료 후 주문서의 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, 배송 작업이 된 이후에는 변경이 어려우며 오전 9시 이전 Q&A 게시판에 주소 변경 내용을 남겨주시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주문서의 정보가 일괄적으로 전산 처리가 되고 있기 때문에 주소지 및 상세주소 오기재/누락 시 확인이 어렵습니다.

번거로우시더라도 빠르고 정확한 상품 수령을 위해 꼭 상세주소 및 수령자명을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